티스토리 뷰
KTX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의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는 상담원 일반전화상담, 영어상담, 자동응답 ARS 방법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이 글에서는 열차시각 및 운임, 요금조회, 승차권 예매, 전환반환 접수, 기차여행상품 안내, 철도관련 이용안내 등에 관한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자동목차
① KTX 철도고객센터 서비스 안내
🔶 운영시간
- 상담원 : 06:00 ~ 22:00
- ARS : 00:00 ~ 24:00
🔶 전화번호
- 일반전화상담 : 1544-7788 / 1588-7788 / 1544-8545
- 전화반환전용 : 1544-8787
- 영어상담전용 : 1599-7777 ( 08:00 ~ 22:00 )
- 자동응담(ARS) : 1544-1188
🔶 주요서비스
- 열차시각 및 운임, 요금 조회
- 승차권 예매 (코레일멤버십 회원)
- 전화반환 접수
- 기차여행상품 안내
- 철도관련 이용안내
② KTX 철도고객센터 ARS 안내
🔶 ARS (자동응답시스템 1544-1188)
KTX 철도고객센터 ARS 안내 | ||
1 | 코레일 멤버회원 | 회원번호 10자리와 비밀번호 4자리를 누르신 후 우물정자(#)를 입력 |
일반고객 | 우물정자(#)를 입력 | |
2 | 철도고객센터 상담원 운영시간 (6시~22시) |
음성인식 서비스는 1번, 코드입력 서비스는 2번을 입력 예약확인은 1번, 승차권 반환접수는 2번, 예약취소는 3번, 열차시각 및 잔여석 안내는 4번, 마일리지 확인은 5번, 비밀번호 변경은 6번, 역명코드 안내는 7번, 이용방법 안내는 0번 |
철도고객센터 상담원 미 운영시간 (22시~6시) |
예약은 1번, 예약확인은 2번, 승차권 반환접수는 3번, 열차시각 및 잔여석 안내는 5번, 마일리지 확인은 6번, 비밀번호 변경은 7번, 역명코드 안내는 8번, 이용방법 안내는 0번 | |
3 | ARS 반환 접수는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철도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과 다릅니다. |
③ KTX 철도 역명코드 안내
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연결 및 ARS 이용방법
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
❤️ 공감버튼 꾹 부탁드려요
- 함께 보면 좋은 글을 소개합니다
반응형